양산 카페 추천, 리트리버 가족이 사는 카페 ‘선이당’

오늘은 양산에 위치한 특별한 카페, ‘선이당’에 다녀왔어요. 🌾💛 이곳은 카페 안에서 리트리버 가족이 함께 사는 모습으로 유명해서 기대를 안고 방문했답니다. 주차 공간도 넓고 내부도 아주 쾌적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선이당’ 위치 및 영업시간

  • 주소: 경남 양산시 상북면 수서로 262
  • 영업시간:
    • 화~일: 11:00 – 21:00 (라스트오더 20:00)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선이당의 마스코트, 리트리버 가족

카페에 들어서자마자 만난 리트리버 가족! 엄마 리트리버 크림이와 아가들인 깜보초코가 사이좋게 낮잠을 자고 있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어요. 리트리버 세 마리가 모두 다른 색이라 더 특별하게 느껴졌답니다. 매년 강아지 친구들을 위해 헌혈을 하는 착한 헌혈견들인데, 성격도 엄청 순하고 온순해요.

갤러리 느낌의 인테리어, 감각적인 공간

카페 내부는 넓고 곳곳에 걸린 멋진 그림 작품들 덕분에 마치 갤러리에 온 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특히 탁 트인 통유리 창을 통해 갈대와 개울이 어우러진 자연 경관을 감상하며, 자연 속에서 여유롭게 커피를 즐길 수 있어 힐링하기에 딱 좋은 장소였어요. 주말 나들이 장소로 추천하고 싶을 만큼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풍성한 메뉴

선이당은 식사와 디저트를 모두 제공하는 곳이라 먼저 식사를 즐긴 후 디저트를 맛보았어요.

식사 메뉴: 돈까스, 카레, 브런치

카페인데도 돈까스, 카레, 브런치 메뉴가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세 가지 메뉴 모두 만족스러웠고, 풍성한 양으로 배불리 먹을 수 있었답니다. 카페에서 퀄리티 좋은 식사를 할 수 있어 추천드리고 싶어요.

디저트 메뉴: 말렌카 케이크와 생크림 카스테라

디저트 메뉴도 아주 다양해서 고르기가 힘들었어요! 특히 처음 보는 말렌카 케이크가 특이해 보여서 주문해보았는데요, 쫀득쫀득한 식감이 인상적이었고, 생크림 카스테라는 너무 달지 않으면서도 입에서 살살 녹는 맛이었어요. 양산 카페에서 색다른 디저트를 맛보고 싶다면 추천드립니다!

Leave a Comment